생성자를 만들고 일일이 값을 직접 넣어줘야함
만약 포인터의 경우에 new 키워드를 이용해서 해야함
그리고 소멸자에서 delete 시킬 때
NULL 을 가리키게 하고 delete 시켜야함
ArrayClass::ArrayClass(const ArrayClass& ex)
:A(NULL)
{
cap = ex.cap;
n = ex.n;
A = new Elem[n];
for (int i = 0; i < size(); i++)
{
A[i].k = ex.A[i].k;
A[i].object = ex.A[i].object;
}
}
ArrayClass::~ArrayClass()
{
A = NULL;
delete[] A;
}
'Programming > Tip&Informa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소수점 이하 자리수 출력하는 법 (0) | 2016.02.09 |
---|---|
[비주얼 스튜디오] [펌] 디버깅 시 빌드하시겠습니까? 확인창 안 뜨는 해결책 (0) | 2015.12.01 |
[C++] 시간 측정 (0) | 2015.11.29 |
[C++] 난수 랜덤 함수 (0) | 2015.11.28 |
modelsim 라이센스 다운로드 에러 해결법 (0) | 2015.05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