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view/IT

[리뷰] 인터파크 외장 배터리


인터파크도서에서 책을 5만원 어치 구매하면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외장용 배터리 입니다.


외장용 배터리를 한 번 써보고 싶어서 책을 충동구매를 하여서 얻었네요..ㅠㅠ


겉면은 랜덤으로 책표지 중 하나로 오는데 저는 "이지성" 님의 "생각하는 인문학"의 책표지가 왔네요..


책표지가 그렇게 맘에 들진 않네요 ㅠㅠ


그래도 이지성 님을 개인적으로 좀 좋아해서 그나마 위안을 얻고 있어요..


일단 앞은 이렇게 생겼습니다.

깔끔해서 보기 좋은 것 같아요..책표지가 아주 예쁜 표지가 아닌 게 아쉽긴 하지만요.


그리고 뒷면은 이렇게 생겼고요.


저 파란 케이블을 뽑아서 핸드폰에 연결하면 충전이 되더라고요..


그리고 추가로 usb 연결 케이블이 왔는데 이걸 오른쪽 측면에 있는 구멍에 연결하면 외장배터리 자체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.


그리고 아래 쯤에 조그만한 동그라미에서 빛이 나와요 ㅋㅋ


근데 제가 중간에 의문이 들은 게 있는데 파란케이블이 있는 곳에 보면


이상한 구멍이 있어서 거기에 케이블을 연결하는 건가 해서 껴보았는데


아무것도 아닌 것 같고...그게 쏙 빠지더라고요...이게 뭘까요...의문입니다......


'Review > 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이패드 먹통 증상 해결법  (1) 2015.06.10
아이패드 미니 2 레티나 디스플레이  (0) 2015.05.17
[리뷰] NRG player 어플  (0) 2015.05.06
[리뷰] Kindle Paperwhite2  (0) 2015.03.29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천: 포토친구  (0) 2014.12.28